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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Q

    출발 확정 인원이란 ?

    가이드가 동행하는 패키지여행은 최소 출발인원이 충족되어야 출발합니다.
    저희 해피니스여행사의 기본 패키지여행의 최소 출발인원을 말하며, 최소 12명이 예약되어 있어야 여행 출발이 가능합니다.

    출발확정시 예약자들을 대상으로 개별 연락드리며, 최소 출발인원을 채우지 못하는 경우 여행 출발이 어려우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품 운영 방식에 따라 출발인원이 8~12인까지 다를 수 있으니, 해당 상품의 최소출발인원을 확인해주세요.

  2. Q

    취소 및 환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당일여행과 숙박여행에 따라 취소 및 환불기준이 다르며, 예약상품별 환불규정이 다를 수 있습니다.


    [당일여행]
    ▶ 출발 3일 전 변경 및 취소 통보 시 100% 환불
    ▶ 출발 2일 전 변경 및 취소 통보 시 70% 환불
    ▶ 출발 1일 전 변경 및 취소 통보 시 50% 환불
    ▶ 당일 취소/미 연락/당일 불참 시 환불 없음


    [숙박여행]
    ▶출발 5일 전 변경 및 취소 통보 시 100% 환불
    ▶출발 4일 전 변경 및 취소 통보 시 80% 환불
    ▶출발 3일 전 변경 및 취소 통보 시 70% 환불 (수수료 30% 배상)
    ▶출발 2일 전 변경 및 취소 통보 시 60% 환불 (수수료 40% 배상)
    ▶출발 1일 전 변경 및 취소 통보 시 50% 환불 (수수료 50% 배상)
    ▶당일 취소/미 연락/당일 불참 시 환불 없음


    ※ 숙박상품의 경우 객실 변경에 따른 차액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상품 특징별 환불규정이 다를 수 있으니 예약 상품의 환불규정을 한 번 더 확인해주세요!

  3. Q

    여행을 취소하면 어떻게 되나요?

    여행예약 후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예약상품 이미지 클릭- 하단의 <취소요청>으로 취소요청 가능합니다.

    취소요청이란, 기존에 예약하신 상품을 취소하고 싶으실때 상품담당자에게 요청하는 제도입니다. 취소요청을 남기시면, 담당자에게 요청내용이 전달되며 담당자 승인시 취소가 완료됩니다.


     - 환불규정은 담당자 승인일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 문의사항은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취소규정은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수로 계산됩니다.
     - 취소는 정규업무 시간내에만 가능합니다. 정규업무 시간외 취소시 익일 규정 적용됩니다.
     - 업무시간 월~금 09:00~18:00 (법적공휴일 제외)

  4. Q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한가요?

    현금영수증은 해당 여행 종료 후 발행됩니다.
    발행 원하시는 번호 남겨주시면, 여행 종료 후 발행해드립니다.

  5. Q

    여행자보험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국내여행상품은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률로 불포함합니다.


    2014년 8월7일부터 모든 국내여행상품은 개인정보 보호법(주민등록번호 처리의제한)등 관련법률에 의거하여 개인정보(주민번호)수집이 불가함에 따라 국내여행자보험가입이 불포함으로 변경되었습니다.단, 여행 일정중에 이용되는 교통수단(항공,선박, 버스전용차량등)은 각각 별도의 보험이 가입되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여행자보험 가입을 원하실 경우에는 개별가입을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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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윤정(해피니스여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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